Bitmain의 Antminer S19 채굴기 첫날 매진

155

세계 최대의 비트코인 채굴장을 가지고 있고 대표적인 비트코인 채굴기인 Antminer를 생상하는 Bitmain이 현지시각으로 3월 23일 Antminer S19 시리즈의 공식 판매를 발표했으며 24시간만에 모두 판매 완료되었다.
이번 Antminer S19의 배송 날짜는 5월중순이라고 주문완료한 고객이 전했다.

대표적 암호화폐 채굴 장비 제조업체인 Bitmain은 이번 첫 라운드인 24시간 판매에서 Antminer S19를 모두 완판했다.

이번 Antminer S19 채굴기는 해시 레이트가 초당 95테라 헤시(TH/s)이며, Pro 버전은 110 TH/s다. 기본 모델은 비용이 약 2,180 달러이고 프로 버전은 2,920 달러다.

비트코인의 반감기가 현재 5월 12일정도에 시작될 예정이다. 반감기로 인해 블록 보상의 감소로 비트코인 채굴의 이익이 기존보다 절반으로 떨어질 예정이지만 그에 따라 비트코인의 가격이 지난 반감기와 같이 상당한 폭으로 상승할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이다.

Antminer S19 채굴기가 구매자에게 도달되는 시점이 비트코인의 반감기가 시작된 후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판매 완료된 이유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반감기를 기점으로 크게 상승할 것이란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