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블록체인 상호 단순화 툴킷 ‘Rosetta’ 출시

64
coinbase

코인베이스는 블록체인 배포 및 상호 작용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오픈 소스 툴킷 인 Rosetta의 출시를 발표했다.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어제 오픈 소스 기술 프레임 워크인 Rosetta를 출시했다. 이번 프로젝트가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를 위한 토큰 통합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코인베이스의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Rosetta는 블록체인 개발자와 암호화폐 통화 거래소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몇년동안 각각 고유한 사양을 가진 블록체인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 이로 인해 다양한 노드 및 월렛 API의 확산을 처리하는 데 따르는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했다.

따라서 Rosetta는 블록체인 상호 작용에서 표준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Rosetta의 목표는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표준화하여 다양한 사용 사례를 위해 누구나 블록체인 위에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했다.

Rosetta의 인터페이스는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 거래소의 호환성 문제를 처리하고 교환기가 새로운 블록체인과 통합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킨다.

Rosetta를 사용하면 암호화폐 개발자가 크로스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원되는 모든 블록 체인에 대한 사용자 정의 구문 분석을 작성하는 대신 응용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Rosetta 구현을 사용하여 온 체인 데이터를 읽고 표준 형식으로 트랜잭션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