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트코인의 횡보는 난이도 조정으로 황소시장을 위한 새로운 축적 단계

248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비트코인 난이도 조정으로 새로운 축적 단계가 시작되고 있다

비트코인은 현재 가장 중요한 저항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암호화폐 분석가가 주요 움직임을 감지하고 있다.

데이터에 따르면 채굴과 결합된 새롭게 줄어든 블록 보상에 채굴자로부터의 매도 압력이 최근의 횡보 행동에 영향을 주고 있음을 시사한다.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지난해 cryptocurrency 업계의 주제에 대해 가장 많이 화제를 이어왔다.

반감기가 시작된 후 분석가들은 즉각적인 상승 시장을 예상했다. 하지만 채굴자들의 매도로 인해 한 전문가는 비트코인이 블록 보상 감소 후 100일 동안 횡보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전문 분석가들에 의하면 변동성으로 유명한 비트코인이 횡보하는 이유는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고 있음을 시사한다.

비트코인 가격이 현재 횡보하여 거래되는 것은 황소시장이 시작된 기반을 축적하는 결과라는 설정이다.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횡보세를 유지하고 있다. 채굴자들이 반감기로 인한 난이도 증가와 생산 비용 증가로 매도 압력과 함께 기관 투자자의 꾸준한 매수세가 이어지기 때문인것으로 분석된다.

조만간 비트코인의 가격은 개인 투자자와 기관 투자자가 채굴자의 매도세를 압도하게 되는 순간 새로운 황소시장의 개막을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